선교소식

일본 - 유정훈/신혜 선교사
선교팀   2020-08-15 05:33:53 PM

첨부파일에서 사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6월기도편지입니다. 
 
 
유정훈선교사 기도편지

 

사랑하는 하나님

선교 동역자님들을 기억하시고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어려운 상황가운데서도 섬기는 교회의 강단의 말씀의 권세가 살아나 성도들의 영이 회복되는 은혜가 있게 하시고 삶의 처소마다 성령님의 도우시고 인도하시는  은혜가 넘쳐 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일본 긴급사태 선포기간 중 동경 오야마교회 예배

일본은 3월부터 시작 된 긴급사태 선포로 사회적 모든 활동이 중단 되었다가 6월20일부터 부분적으로 허용되었습니다.

긴급사태 기간 중 동경오야마교회는 온라인예배를 드릴 수 있는 여건이 못 되어 기존 지체들을 중심으로 마스크 착용과 알콜로 소독하며 예배를 드렸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예배하는 열악한 환경이었지만 주님의 손길로 안전하게 지켜 주심에 감사합니다.

오히려 불편한 가운데. 예배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눈물의 예배였습니다.

 

#5월24일은 창립5주년 예배

그 동안 창립예배는 새신자초청 전도주일로 복음을 전해왔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영혼들을 초청할 수 없었지만 그런 가운데도 창립5주년 예배를 축하해 주신 주님의 손길이 있었습니다.

동경필하모니 오케스트라에서 29년간 첼로연주자로 활동해 오던 코하라상이 코로나사태에도 불구하고 기쁨으로 첼로 찬양연주회를  해 주었습니다.

두 번이나 전화를 드려 취소하고 무리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였는데 코하라상 본인도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지만 마스크를 쓰고 기쁨으로 섬기고 싶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어려운 상황가운데 예배드리는 동경오야마교회 성도들을 코하라상을 통해 위로해 주신 주님의 따듯한 손길에 감사 드림이다.

 

#6월 28일동경오야마교회 음악 발표회

동경도 코로나 사태로 많이 위축된 분위기였지만 가족중심으로 연습해 온 곡들을 발표하는 가운데 큰 위로를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이번 사태가 언제 마무리 될지는 알 수 없지만 하루하루를 지켜 주시는 주님께 예배하고 감사하며 기쁨으로 살아가는 오야마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도제목

오야마교회 성도들을 모든 위험으로부터 지켜 주시고 특히 경제적인 부분 가운데 주님의 함께 해 주심의 간증을 더 많이 체험하게 하소서.

동역자들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도 영적으로 위축되지 않게 하시고 믿음가운데 더 뜨겁게 주님과 사랑의 교제를 나누게 하시고 경제적으로도 때를 따라 도우시는 주님의 손길을 순간순간 체험하고 간증하게 하소서.

이번 코로나사태가 일본선교의 문이 더욱 활짝 열리는 계기가 되게 하시고 모든 것을 협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의 일이 되게 인도하여 주소서.

영준/지인/ 수아가 방학기간 중 독서를 통해 지성/영성 /인성이 균형있게 성장하게 하시고

야외 활동제한으로 저하된 체력들이 다른 여러 방법으로 대체되어 보강되게 인도하시며 주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이 깊어지게 하소서.

동경오야마교회 성전을 시모이타바시역 주변 5분거리 안에서 허락하시며 필요한 물질도 함께 채워 주시고 저희 부부와 동역자들이 믿음으로 함께 기도하며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민감히 반응하게 하소서.

 

The item will be permanently deleted and cannot be recovered. Are you 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