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루마니아 - 박창수/은식 선교사
선교팀   2020-01-16 08:43:00 PM

첨부파일 참조

 

빠체 보우어! (루마니아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21세기 지구촌 선교의 선두 주자를 고수 하시는 워싱톤 성광교회 사랑하는 목사님과 사모님 선교부장님 그리고 온 선도님들께 눈물로 감사를 드립니다.
루마니아 집시 사역은 특수사역이라고 많은 여러 사람들이 이야기를 했을 때 저와 제 아내는 받아 들이지를 않았었지만 세얼이 흐르고 사역으 결과를 바라보면서 특수사역 중에 하나인 것만은 분명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15년 전 집시 어린이 청소년들을 가슴에 품고 향후 20년을 기약하며 집시 청소년들을 양자 삼고 매년 여름 방학 때문 오두막에서 3개월 씩 함께 합숙을 하며 내일을 향한 면 소재지의 변화와 청소년들 일거릴 창출 등 하나님의 비전으로 가득했을 때는 호랑이라도 때려 잡을 기세로 함께 아멘을 합창하며 내일을 약속했었지만은 정작 한 사람도 공동체에 남아서 현실의 벽을 뛰어 넘고 복음으로 올인 할 사람은 없었습니다.
 
15년의 시행착오를 통하여 이제야 깨닫게 되는 것은 집시들은 참 특이하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버지께서는 아버지의 거룩하신 뜻을 이루어 가시기 위해서 결코 졸지도 주무시지도 않고 쉬지 않으시는 아버지의 뜻을 받들고 순종하기를 소원하고 가슴 벅찬 저희 부부에게 허락하신 2020년을 다시 허리띠를 졸라매고 복음의 밭고랑을 매고자 합니다.
 
항상 든단한 기도의 영적 전사들로서 저희 들의 머팀목시 되어 주시는 워싱톤 성광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와 제 아내가 기게치이고 새해 영상등 동영상 초라영 하는 그런 세대가 아니라서 여러가지로 성광교회가 추구하는 21세기 선교 전략에 미치지 못해서 항상 죄송한 마음 입니다. 2021년 성광 축제에도 저희 부부를 참석이 어렵습니다.
 
공동체를 지켜 낼 일군 도 없거니와 항상 아내나 제가 공동체를 지켜내야 하는 24시간 영적 불침번들이기 때문입니다.
 
2020년 새로 개편된 성광 교회 셀교회에서는 아직 루마니아를 향한 연락이 없습니다. 무시로 기도하실 줄로 믿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박창수/은식 선교사 드림

The item will be permanently deleted and cannot be recovered. Are you 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