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루마니아 - 박창수/은식 선교사
선교팀   2020-02-08 08:15:07 PM

첨부파일 참조

 

빠체 보우어!( 루마니아를 가슴에 품고 함께 싸우시는 후방 영적 기도 전사님들의 평안을 소원합니다)

 
새해가 시작하고 한달이 지났습니다. 루마니아 선교지는 여전히 아버지학교 부부학교로 그 열기가 뜨겁습니다. 
1월에는 4주가 완전히 풀로 아버지 학교 개설이 예정되어 있었지만 날씨와 교회사정들로 인하여 하나 둘 일정을 재 조정하면서 아버지 학교 26기와 부부학교 4기를 
잘 마쳤습니다. 겟세마네 집시교회 공동체는 여전히 "영적 회오리"가 계속되고 매일 저녁 모이는 기도회 때는 11학년 라비니아와 8학년 비오렐이 선교사아 함께 마음을 모으고 있습니다.
 
세례교인들의 회개와 집시교회를 이끌어갈 지도자 가정을 위하여 무릎을 연하고 교회 건물과 관리를 위한 사찰 사역자를 위하여 계속 아버지의 뜻을 구하고 찾고 두드립니다.
 
웨일즈에서 선교사 훈련을 받고 있는 제이와 시모나 그리고 딸 한나네 가정을 위하여 파송교회의 연결을 게속 기도하고 있고 오는 8월에 선교사 훈련을 마치고 다시 겟세마네 집시교회 공동체로 재 파송을 위한 기도가 아버지의 시간과 역사 안에서 이루어지고 물 흐르듯이 성령의 인도하심 박기를 기도합니다.
 
동구전선 루마니아 땅 최 남단 집시 사역을 위한 최 첨병 박창수 심은식 선교사를 후원자님들의 가슴에 품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함께 싸워주시고 기도로 레슬링 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섬기시는 교회에 여러가지 이유와 악 조건들과  영적 방해요소들이 많겠지만은 모든 것을 내려 놓으시고 전방에 파송하신 첨병들을 위하여 필요한 보급품을 보내주시고 병참지원을 지속적으로 보내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아버지의 나라가 루마니아 땅 므너스띠레아 면 소재지에 이루어 지는 그날까지
박창수 심은식 선교사는 어떠한 환경과 상황과 조건에 굴하지 않고 목숨으로 진지를 사수할 것이기에 후방 병참 지원 영적 기도전사님들 또한 각오를 단디 하셔야 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박창수 심은식 선교사 드림

The item will be permanently deleted and cannot be recovered. Are you 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