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루마니아 - 박창수/은식 선교사
선교팀   2019-05-01 11:15:00 AM

첨부파일 참조

 

빠체 보우어! (십자가 지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보혜사 성령으로 우리 가운데 게시며 다시 오실 주님의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소원합니다!)

 
한주간 동안 내내 봄비가 내립니다.
인터넷도 마비가 되어서 육체적으로 곤한 공동체 식구들의 삶을 안식하게 하시고 기도가운데 지성소로 나아가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2/4분기를 지나며 봄맞이 대청소와 공동체 구석구석 아직도 손봐야 할 개구멍과 정리되어 져야 하고 청소를 깔끔하게 마무리 할 곳과 악하고 험한 이웃 집시들의도둑 방지 24시간 경계근무 태세를 갖추어 내기에는 선교사 부부로서는 역부족인 것 같습니다.
 
24시간 아버지의 영적 기도 전사들로서 깨어 있어서 집시 공동체를 지켜내고 양떼들을 구원해 내는 레슬링은 29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이 바쁘고 힘들고 어렵지만 성령님의 임재하심 앞에 무릎을 연하고 아버지가 하시기를 삶의 주인되시는 아버지가 친히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친하 감독하시고 이끌어 가시기를 소원하고 소원하고 또 소원하고 아버지의 마음을 구하고 찾고 두드립니다.
 
후방 병참지원 영적 기도 전사님들의 평안과 감사와 기쁨과 사랑과 인내로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을 믿음의 준비를 각자가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여 사명을 감당 하시기를 소원합니다.
 
사단의 끊임없는 방해와 공작과 음해로 인하여 겟세마네 집시교회 공동체를 향한 아버지의 긍휼하심과 은혜와 사랑이 내일이면 후원이 끊어지게하고 병참지원 보급로를 차단시켜서 공동체를 마비시키려 들고 생활비를 걱정하게 하고 전기새와 무랫와 차량 연료비로 인하여 홍해앞에 우뚝 서서 두려움과 공포에 떨게 한다고 할지라도 진지사수에 큰 걱정 안하는 것은 더이 상 잃을 것도 없기에 벌거벗은 우리의 모습 그대로 아버지 앞에 사단앞에 서 있기를 소원하고 아버지의 긍휼과 자비와 인내와 사랑과 은혜를 구하고 찾고 두드리고......
 
결국은 우리의 주인 되시는 아버지가 겟세마네 공동체를 이끌어 가실 것을 의심하지 않기에 종이 걱정하고 안달할 특권도 없으니 아버지가 하시는 대로 순종하기를 소원합니다. 할렐루야!
 
루마니아 겟세마네 선교 2세대를 이끌어 갈 사랑하는 아들과 며느리와 손녀 딸이 오는 9월이면 웨일즈로 선교 훈련을 1년간 떠나게 되는데 아직 채워지지 않은 훈련비와 식비 등을 위하여 아버지의 마음을 구하고 아버지의 때에 아버지가 훈련을 보내시고 훈련을 받게 하시고 다시 선교지로 돌아와서 다이나믹하고 지혜롭고 21세기를 커버할 수 있는 아버지의 영적 전략으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구원의 길로 이끌어가는데 그 몫을 감당 할 것을 상상하며 기도로 눈물로 축복으로 위로하고 격려하며 선배 선교사로서의 강직하고 정직하며 진실된 모습을 잃어버리지 않고 끝까지 잘 협력해주기를 소원하고 기도합니다.
 
아버지가 하실 것을 믿기에 감사와 기쁨으로 이밤도 사랑하는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침대에 누워서 아버지의 은혜와 긍휼을 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박창수/은식 선교사 드림

The item will be permanently deleted and cannot be recovered. Are you 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