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네팔 - 문ㄱㅈ/ㅇㅎ 선교사
선교팀   2018-05-15 11:17:46 AM

주 안에서 평안을 빌며 48의  선교사입니다.

기도제목

1.         지윤이의 시험(영국식 수능시험 IGCSE  4 11일부터 605일까지)

2.       교단행사로 방문하는 한국에서의 일정을 위해서

3.       새로운 재정 후원자들을 만날  있도록

새로운 후원교회나 개인을 만날  있는 은혜의 시간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4.       8 이후의 반개종법 가운데서도 부흥이 이어지도록

5.       네팔의 극서부와 교회들과 연합해서 아름다운 사역들이 계속 되도록

6.       한국의 부모님들의 건강을 위해서

 

저는 극서부 사역지(돌아올  26시간) 가는 것보다 훨씬 짧은 시간(비행기로 5시간 30) 한국에 도착했습니다이렇게 가까운데 한번 오는 것이  이리 힘든지또한 짧은 일정이라 모든 분을 찾아 뵙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선교사로 사는 것은불편한 땅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에게 미안하고부모님을 섬기지 못해서 죄송하고, 48 있으면 한국이 걱정되고한국에 있으면 48 걱정입니다.

날로 쇠약해지시는 부모님을 뵙는 것도 마음 아픈 일입니다.

집에 있으면 사역지가 걱정이고사역지에선 집이 걱정입니다.

모든 염려를 맡겨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좋은 것을 누릴 때마다, 48 땅에 두고  가족들에게 미안하고온지 하루 만에 다시 헤어질 부모님에게도 죄송하고평생 이런 것을 누려보지 못한 현지인들에게 미안합니다.

그래도 한국에 머무는 동안좋은 만남들이 있기를 소망해 봅니다.

 

4 소식

봄이  4월에는 선교사회와 한인교회에서 야외예배가 있었습니다네팔의 새해는 4월에 시작하는데봄과 함께 새로운 일년이 시작되었습니다.

1 과정의 덩거리ㅅ    졸업식(24) 있었습니다올해는 13명의 졸업생이 졸업을 했습니다 만난다는 보장이 없는 네팔의 현실에서 자매들이 얼마나 울던지그들의 삶의 현장에서 승리와 기쁨이 가득하기를 기도하고  기도했습니다.

3 강에 빠졌던 차량을 한국 가기 전에 이제야 고쳤습니다. (혹시 마르면서 고쳐질까 봐서 기다리다가 가지 중요 부품을 갈았지만, 100만원 안에서 해결이 되었습니다감사할 뿐입니다.

 

3 소식에 전해 드렸던꺼루나 교회 페인트작업 후원은 백성옥황석님이 후원해 주셔서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아대책에서 후원한 더르선교회(벨러우리지역) 구미성은교회에서 후원한 베데스다교회(릴라지역) 현재 공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교회에 대한 특별한 후원은 6 이후에 공지를  예정입니다.

 

5 이후의 계획

5 8일부터4주간의 일정으로 한국 방문을 했습니다 교단 서남아지방회장으로 참석하기에 교단행사와 함께, 40주년 예성선교사대회에도 참석을 합니다.

 

 

7월에는 신학교의 방학 동안 인근지역 음악사역자를 위한 2주간 강의를 준비 중입니다.

 

모든 분들 찾아 뵙지 못하지만 안에서 승리하시고 평안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네팔을 주님의 품으로...

 

The item will be permanently deleted and cannot be recovered. Are you 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