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네팔 - 문ㄱㅈ/ㅇㅎ 선교사
선교팀   2018-02-06 12:31:00 PM

네팔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1.       2 12일부터 중동부탐방을 가족들과 합니다안전하게 마치도록

2.       올해 계획하는 여러 가지 계획들이  진행되도록

3.       내년에 지윤(첫째)이가 대학을 가려고 준비합니다.

4.       현지 교단과 준비하는 사업이  준비되도록(교회역사 기록교회방문 )

5.        한해도 재정적 안정이 되도록

 

1월의 행사

작년 12 9~15일은 넥슨-월드쉐어팀의 다델두라 봉사가 있었습니다제가 전체진행을 도왔습니다연말에는 가족들과 포카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매년 1월이면 지방 방문을 하는데올해는 작년 말에 지방방문이 많았기에 집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그래서 대신 다양한 일들을 했습니다.

주위에 많은 분들과 오랜만에 식사교제를 하였고일주일간 재능기부로 기타강습을 했습니다또한 2일간 신입선교사들에게 연수를 하였습니다. (제가 연수분과장입니다)

그리고 4일간 중동부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2월과 2018년도 계획

올해는 작년에 이어 가족들과 4번째 지방탐방을 합니다중동부지역을 둘러보고 오려고 합니다.

2월말이나 3 달에는 극서부의 평야지대 120 교회 방문을 준비 중입니다  달간의 시간이 필요해서 현지와 조율 중입니다.

5월에는 교단총회에 참석을 해야 해서 한국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문광진선교사만)

 여름에는 가족들과 한국에 방문해 보려고 준비 중입니다.

 

사역도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가고네팔도 여러 가지 면에서 정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그래서 선교편지에 다룰 내용들도 조금씩 줄어들어 가지만계속 다양한 방법으로 네팔을 알아가고 새로운 일들을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지방방문을 하고현지교회들을 방문하는 일들을 계속 이어가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수는 없지만 요즘 주위에서 사건사고가 많아서 전체적으로 침체되어 있습니다모두 건강하게 하루 하루 살아가는 것이  은혜임을 느끼며올해도 승리하는 소식전하겠습니다.

네팔에서 문ㄱㅈ선교사 가정입니다.

 

 

네팔을 주님의 품으로...
 

The item will be permanently deleted and cannot be recovered. Are you sure?